Unity 프로젝트 제작시 아래와 같은 폴더 구조를 추천
01.Scenes: 생성된 Scenes
02.Scripts: 각종 Scripts
03.Prefabs: Hiearchy의 Model을 이 폴더로 Dragging시 Prefabs으로 자동 변환
04.Images: 각종 이미지 모음 (Materials라는 하위 폴더를 만들어서 Scene에 사용된 재질을 모아두는 폴더)
05.Models: Import한 3d모델
06.Sounds: 소리
07.Animations: 움직임 데이터
08.Effects: 각종 특수효과
Resources(대소문자, 복수형 필수): Unity에서 지정한 특수 폴더로서 Resources에 있는 데이터는 빌드 시 무조건 포함됨. 하지만 일반적인 Data와는 다르게 메모리를 점유하지 않고, 필요시에만 Loading 되는 장점이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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