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 프로젝트를 만든 후, C# 스크립트를 생성시키면 계속해서 에러 워닝이 뜨고, Play가 안된다.
사용 버전은 Unity: 2019.4.17f(LTS), VS Code: 1.52.1
검색해보니 두 가지의 가능성이 검색되었다.
1. .NETFramework에러 인듯해서 아래 링크에서 최신 5버젼을 깔았음
그리고 Unity의 Project Settings에서 Player-Ohter Settings-Configuration-Api Compatiblility Level을 .NET 4.x로 변경
2. 그래도 해결이 안되어서,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서 mono를 최신으로 깔고,
github.com/OmniSharp/omnisharp-vscode/issues/3613#issue-572365331
VS Code의 설정에 가서 omnisharp로 검색한 후, Use Global Mono 설정을 Always로 변경했음
문제 해결!
하지만, .NETFramework+mono의 문제인지, mono만의 문제인지는 확인못함.
나중에 또 문제 발생 시 둘중에 뭐가 문제였는지 다시 확인해봐야겠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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