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래의 Normalized Vector(정규화 벡터)를 활용하여 유닛벡터 변수로 활용할 수 있다.
Vector3.forward = Vector3(0, 0, 1); 과 동일
Vector3.up = Vector3(0, 1, 0); 과 동일
Vector3.right = Vector3(1, 0, 0); 과 동일
Vector3.zero = Vector3(0, 0, 0); 과 동일
Vector3.one = Vector3(1, 0, 0); 과 동일
'Unity > 02.Script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rigger 충돌 함수 (0) | 2021.01.14 |
---|---|
Input Manager (키보드 입력, 마우스 클릭, 조이스틱 등) (0) | 2020.08.11 |
Unity Scripting References 스크립팅 관련 자료 (0) | 2020.08.10 |
자료형 설명 (0) | 2020.08.02 |
Variables (변수), Functions (함수), Classes (클래스) (0) | 2020.08.02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