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Material을 새로 생성한후, Shader type을 Skybox/Procedural로 선택한다.
Sun: 태양의 표현 퀄리티를 설정
Sun Size: 태양의 크기
Sun Size Convergence
Atmosphere Thickness: 대기중의 탁도 (높을 수록 대기가 붉어짐)
Sky Tink: 하늘의 색상을 지정
Gound: 땅의 색상을 지정
Exposure: 전체적인 노출값을 지정
2. Windows-Rendering-Lighting Settings 창에서 Skybox Material에 생성한 Skybox material을 적용한다.
Sun Source에 Directional Light가 적용되어 있고, 이 Directional Light의 각을 조정하여 하늘의 시간대를 설정할 수 있다.
3. 새로 Material을 생성하고 Shader-Skybox-6 Sided를 선택해서 6sided skybox를 생성한다.
Inspector에서 해당하는 6개의 이미지를 다 적용하고, Lighting Setting의 Skybox에 적용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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